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영등포맛집 청도양꼬치 가지튀김 최고!!


영등포맛집 청도양꼬치 가지튀김 최고!!




안녕하세요^^


요즘 연초라서 다들 모임, 회식 많으실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최근 제가 다녀온 


영등포맛집 청도양꼬치 추천드립니다!!








영등포역 횡단보도 건너셔서 맥도날드 뒤 쪽


첫번째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골목 찾으시다 보면 사람들이 문앞에 


많이 있는 음식점이니 어렵지 않게 가실수 있을거에요^^








밖에 담배피우시는 분들이 많아서 


간판을 못찍었습니다 ㅋㅋㅋ 


이때 시간이 9시가 훨씬 넘어간 시간이라 


내부는 사람들로 가득차 남는 자리가 없었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기본적인 양꼬치 뿐만아니라 


지삼선, 가지튀김, 향라새우 등 전통 양꼬치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요리류가 많이 있습니다. 


저정도 요리 주문이 가능한 곳은 보통 


주방장이 중국분이시거나 


화교출신인 경우가 많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양꼬치의 자태인데요~


청도양꼬치는 숯도 고급숯을 사용하고 


다른 양꼬치집에 비해서 


양고기에 양념이 많이 안묻혀 있더라구요 


고기의 신선함을 한눈으로 볼 수 있었어요.


다른곳은 양념 범벅이 되있어서 


양념맛으로 먹는 느낌이 들었었는데 


청도양꼬치는 생으로 구워도 될 정도로 


고기의 선도가 좋았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깍두기랑 양파, 마늘쫑, 쌈장 조합의 


밑반찬이 나오더라구요~ 


저는 순간 국밥집인 줄 알았습니다 ㅋㅋ


친구가 직접 쏘맥을 말아줘서 


줄기차게 마셨네요^^








역시 양꼬치 마무리는 요리입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가치튀김과 옥수수온면을 시켰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꼬치맛집의 기준은 


신선한 양꼬치와 가지튀김이라고 생각합니다. 


친구는 양꼬치 입문자라서 가지튀김을 


잘 모른다고 하더라구요~


양꼬치집 가지튀김은 가지를 두껍게 썰어 


그 사이에 고기를 넣어서 튀긴 중국음식입니다. 


가지를 싫어했던 분들도 한번 드시면 


반하실거에요!!




영등포역 주변에서 회식이나 술한잔 


하실 분들은 청도양꼬치에서 양꼬치에


가지튀김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