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치밥추천 단짠 밥도둑 소풍갈때 먹는치킨?!


치밥추천 단짠 밥도둑 소풍갈때 먹는치킨?!




안녕하세요. 종로직장인 신팀장입니다.


오늘은 점심메뉴 고민하다가 


KFC에서 햄버거나 치킨이 땡겨서 직장동료들과


KFC종각점으로 갔습니다~


평상시에 점심때 햄버거가 땡기면 가끔 갔는데


오늘은 이상하게 치킨이 땡기더라구요 ㅋㅋ









늘 그렇듯이 저희는 회사와 가까운


KFC종각점으로 부랴부랴 달려갔습니다 ㅋㅋ


예전에는 1+1 치킨나이트도 했었어서


야식으로도 먹었던 KFC치킨!!


오늘은 무슨 신메뉴가 있을지 궁금하더라구요~









두둥!! 역시나 KFC가보니 치킨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그 이름은 소풍치킨!!!


소이에 풍덩빠진 치킨인거 보니까


간장치킨 베이스인것 같았습니다.


간장소스랑 마늘이 범벅되어있는


간장마늘치킨이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뭔가 요즘 봄나들이 컨셉에 맞게


피크닉, 소풍갈때 사서 먹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계절 한정으로 나온 메뉴인듯 했습니다!!









그리고 각 매장에서는 신메뉴 런칭 이벤트로


싱글소풍세트가 원래 6400원인데 5600원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싱글소풍세트는 소풍치킨 두조각+후렌치후라이+콜라


이렇게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자 이제 시식입니다!! 


크리스피한 치킨 겉면에 마늘이랑 간장소스가


듬뿍 발라져 있구요~ 


간장의 향도 강했지만 마늘향도 같이 올라와서


비쥬얼과 향으로도 침이 고였습니다.









요건 소풍치킨 닭다리!!


KFC치킨들이 대체로 우람한 사이즈인건 아실거에요 ㅋㅋ 


큰 치킨은 왠지 뻑뻑할 것 같은데


KFC치킨은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크리스피함이 생명!!









역시나 닭다리 먹었더니 육즙뿜뿜!!


치킨 속까지 양념이 베어 있어서


단짠단짠의 극강을 맛볼수가 있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먹다보니 쌀밥이랑 같이 먹으면


치밥용으로 더더욱 좋을것 같더라구요 ㅋㅋ


요즘 CF에도 많이 나오는데


치킨을 단순한 간식이나 안주용으로도 먹지만


밥반찬으로 먹는 경우도 많고


아예 치밥용으로 타겟팅해서 


달달하고 짭짭하게 흰쌀밥에 어울리게


치킨을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치밥추천으로 딱이었습니다 ㅋㅋㅋㅋ









요거는 소풍치킨 가슴살인데요~


가슴살부위가 치밥용으로 강추였습니다 ㅋㅋㅋ


제가 평상시에 먹는 치밥추천 용 치킨브랜드가 있었는데


이제는 KFC 소풍치킨 치밥치킨으로 강추입니다 ㅋㅋ 


아마 집에서 포장해서 갖고 왔었으면


밥통에서 흰쌀밥 꺼내서 닭다리랑 가슴살 뜯어서


같이 비벼먹어도 딱이었을 것 같습니다 ㅋㅋ 


아이들에겐 치밥추천!! 부모님들은 치맥추천!! 


저는 둘다 강추입니다!!


KFC소풍치킨 할인이벤트 할때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