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점심메뉴추천 치킨이 당길땐 블랙라벨 치킨버거!!


점심메뉴추천 치킨이 당길땐 블랙라벨 치킨버거!!




안녕하세요. 종로 직장인 신팀장입니다.


오늘은 제가 점심메뉴 추천 하나 해드리고자 하는데


좀전에 먹은 따끈한 신상!! 


KFC의 블랙라벨치킨버거 입니다^^








오늘따라 점심메뉴로 햄버거가 땡기더라 구요~


그래서 직원에게 미리 갔다오라고 해서 


블랙라벨치킨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딜리버리 시켜도 되는데 비도 오는터라 늦을 것 같아서


직접 종각 매장으로 가서 사왔습니다!!








이 박스는 블랙라벨치킨버거 세트 주문시


버거와 같이 나오는 박스인데요~


이 안에는 블랙라벨치킨 1조각과 비스켓, 딸기쨈


이렇게 야무지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치킨버거에 또 치킨이라니 ㅋㅋㅋ 


역시 KFC답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위에 박스를 열면 이렇게 낱개 종이로 포장되어


블랙라벨치킨 1조각이랑 비스켓이 있는데요~


저는 블랙라벨치킨도 그렇지만 KFC 비스켓이


정말 꿀맛인것 같아요 ㅋㅋㅋ 


이 두개만 먹어도 은근히 배부르더라구요~







두둥!! 이거시 바로 점심메뉴로추천하고자 하는


메인메뉴!! 블랙라벨치킨버거입니다 ㅋㅋㅋ


말그대로 KFC 신메뉴였던 닭다리살 블랙라벨치킨이


패티로 더 크게 통째로 들어가 있습니다.


블랙라벨치킨 1조각도 육즙 뿜뿜 이었는데


블랙라벨치킨역시 한입 베어무는데 


육즙 포텐이 터지더라구요 ㅋㅋ







와구와구 하고 난 뒤 단면입니다!!


다른 치킨버거보다 역대급으로 두껍고 


가슴살을 사용한 치킨버거가 아니라


다리살을 이용한 치킨버거라서


기존의 먹던 치킨버거랑은 차원이 달랐습니다!!


피클이랑 토마토 양상추 양파 등등


야채도 조금씩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특히 번이 부드럽더라구요!!


브리오쉬번? 암튼 부드러운 빵 때문에


닭다리살 육즙이랑 부드럽게 넘어갔습니다 ㅋㅋㅋ 


점심메뉴추천!! KFC 블랙라벨치킨버거 세트 한번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