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취업정보

취업성공패키지 IT학원 정보보안엔지니어 양성반

취업성공패키지 IT학원 정보보안엔지니어 양성반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IT전문 기관




- 취업성공패키지 IT학원?


 네 맞습니다. 저희는 KG ITBANK IT전문 교육 기관으로 고용노동부HRD와 연계되어 학생들에게 정보보안엔지니어 실무자 양성 교육을 진행하는 IT학원으로 9개 전지점 2015, 2016, 2017 3년 연속 ICT정보통신분야 취업률 1위를 인정 받았습니다. 


 취업성공패키지 정보보안엔지니어 NCS 국비지원 취업반은 선착순 반배정 등록이기때문에 고용노동부센터에서 취업성고패키지 카드나 내일배움 카드 발급 신청을 하기전에 IT학원으로 먼저 와서 정보보안엔지니어 양성반 등록을 먼저 해야 된다는 것! 잊지마세요.





- 정보보안엔지니어 양성이란?


 기업의 정보 유출을 막기위해서 각 기업의 전산실 및 관제 센터에서 데이터의 흐름을 파악하고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및 해킹공격을 방어하고자 상시적으로 시스템과 네으트워크 탐지 및 분석 기업의 정보 보호를 하는 업무를 보는 사람으로써 정보보안전문가, 컴퓨터보안전문가, 정보보안엔지니어라고 불리우며 4차 산업혁명으로 정보보안엔지니어를 준비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하였습니다.

 





- 교육기간과 시작 시간은 어떻게되요?


 저희 KG아이티뱅크 취업성공패키지 국가기간산업전략직종 프로그램 국비지원 NCS 취업반 종류는 다양하며 분기별 개월수마다 정보보안엔지니어 양성반이 개설되어있기때문에 학생 본인 스캐줄과 맞는 교육기간과 시작 시작을 맞추기위해 학원으로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육기간과 맞지 않는 반배정 희망은 마감되어 들어갈수가 없기때문에 넉넉하게 기간을 두고 신청하시는게 좋습니다.





- 학원 위치는 어디인가요?


 종로3가 본점, 종로점, 동대문점, 강남점, 구로점, 연지점 서울 6개 지점과 대구, 부산, 서면 총 9개 지점으로 서울 6개 지점은 취업반을 모두 운영하고있으며 부산에서도 취업반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취업성공패키지 취업반은 고용노동부로부터 지점 배정을 받았기때문에 개설되어있는 지점에서 반드시 교육을 수료해야합니다.





- 학원 등록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위에도 설명해드렸듯이 고용노동부센터 HRD로 먼저가시는 것 보다는 학원으로 먼저 방문하여 교육기관과 시작 시작을 알아보고 반배정 마감이 되었는지 알아본다음에 학원등록을 하고 교육기간에 맞추어 고용노동부센터로 찾아가 취업성공패키지 카드나 내일배움 카드 발급을 받으면 됩니다.  취업성공패키지 카드 발급 소요기간은 최소 한달, 내일배움 카드 발급 소요기간은 최소 2주의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IT학원 반배정이 반드시 등록되어있어야하고 카드 발급 기간에 맞추어 고용노동부센터로 가야겠죠? 학원등록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로 접속하여 대표번호로 문의를 주시거나 교육상담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 선생님께서 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